X

경영통계 인강, 유니와이즈에서 듣고 취업 스펙 쌓기

경영통계 인강, 유니와이즈에서 듣고 취업 스펙 쌓기

“통계”하면 거부감이 먼저 드는 분들이 많으시지요. 아마도 학창 시절 수학 때문에 고생해본 경험 때문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사실 통계 없는 삶을 상상하기 힘듭니다. 통계는 우리의 삶에 깊숙이 녹아들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 명량이 개봉 당일 68만 2805명의 역대 최고 개봉 성적을 올린 것이나, 개봉 4일만에 역대 최단 시간 400만 돌파 성적을 올린 것들조차 모두 통계이니까요.


경영통계, 인강, 유니와이즈, 취준생 스펙쌓기

실제로 취업하는데 있어서 통계학 전공자들의 취업률이 높게 나타납니다. 기업에서는 시장 조사와 향후 전략을 세울 때도 경영통계의 다양한 기법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 예측이 기업의 이윤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런 이유로 통계에 능통한 지원자를 선호하는 것입니다.

 

입사 지원서를 낼 때 SAS, SPSS 같은 통계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고 기입해 놓으면 분명 서류 전형에서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것입니다.


경영통계, 인강, 유니와이즈, 취준생 스펙쌓기

그래서 취업을 고려하는 취준생이라면 경영통계학을 수강해 볼 것을 추천 드리는데요. 수강신청 기간이 지났거나 수강 가능한 과목을 초과해서 더 이상 과목을 추가할 수 없다면 유니와이즈(https://www.uniwise.co.kr) 인강을 통해서 경영통계를 수강하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유니와이즈는 대학수학, 전공임용 수학, 공학, 상경계열 자연과학 등의 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인강 사이트 입니다. 유니와이즈 과목 카테고리 중에서 상경계열에서 경영통계 인강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경영통계, 인강, 유니와이즈, 취준생 스펙쌓기

유니와이즈 경영통계학 인강은 핵심과정입니다. 대학 교과 과정을 중심으로 짠 커리큘럼에 핵심 개념과 필수 예제 문제 풀이로 경영통계에 대한 개념을 정리하는 과정입니다. 강의는 박정수 교수님이 진행합니다. 수강 기간은 45일 동안 16강을 공부하게 되며, 수강료는 8만 5천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맛보기 샘플 강좌도 볼 수 있으니 어떻게 경영통계학 수업이 진행되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경영통계, 인강, 유니와이즈, 취준생 스펙쌓기

유니와이즈 상경계열 인강을 책임지고 있는 교수진 입니다. 한성윤, 임성택, 박정수, 김준석, 강재현, 김은정 교수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니와이즈에서 교수님들의 약력과 담당하고 있는 인강 과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영통계, 인강, 유니와이즈, 취준생 스펙쌓기

경영통계, 인강, 유니와이즈, 취준생 스펙쌓기

경영통계, 인강, 유니와이즈, 취준생 스펙쌓기

경영학통계 인강을 담당하고 있는 박정수 교수님의 학력, 논문, 강의 경력입니다. 강의는 모바일로도 수강할 수 있습니다. 대신 모바일 강좌는 PC 강좌와 동시에 구매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모바일 강좌의 수강 가격은 PC강의의 30% 가격입니다.

 

유니와이즈의 경영학통계 인강은 전공자는 물론이고, 통계관련 자격증을 공부하거나 대학 신입생의 선행 학습으로도 좋습니다. 꼭 상경계열이 아닌 전산계열 전공자도 들어보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영통계, 인강, 유니와이즈, 취준생 스펙쌓기

유니와이즈 경영학 통계 인강 커리큘럼입니다. 1강은 가장 기초인 통계학의 개념과 기술 통계에 대한 강의 입니다. 기초는 가장 쉬운 것이 아니라. 가장 중요한 단계이기 때문에 1강부터 열공하는 자세로 임해야 합니다.

 

고등학교 때 배운 경우의 수와 확률도 다시 배우는데 고등학교 때 공식 위주로 공부를 했다면 대학 교과 과정에서는 실무와 예제를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베르누이 분포, 정규분포, 표본 통계량 분포, 분산 분석, 회귀 분석 모두 기업이 시장조사와 시장예측에 사용되는 통계 기술들이기 때문에 알아두면 실무에 참고가 될 것입니다. 가설 검정은 비교적 통계학에서 쉬운 부분이기도 하지만 가장 중요한 내용이기도 합니다.

박정수 교수님이 진행하는 유니와이즈 경영학통계 샘플 인강 입니다. 실제 예제를 통해서 진행하는 수업으로 실무에 경영통계학이 어떻게 활용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유니와이즈에는 경영통계학 말고도 다른 샘플 강의도 제공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과목이 있으면 샘플 강의를 참고해보세요.


경영통계, 인강, 유니와이즈, 취준생 스펙쌓기

유니와이즈 경영 통계학 인강 수강 후기 게시판을 보면 다들 좋은 평가의 후기가 남겨져 있네요.


경영통계, 인강, 유니와이즈, 취준생 스펙쌓기

인강하면 역시 멤버쉽 해택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유니와이즈는 골드클래스 멤버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니와이즈 골드클래스 멤버쉽을 신청하면 유니와이즈의 모든 동영상 강좌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스마트러닝 서비스도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일 수강 연장권 3장(약 63,000원)을 증정받습니다. 수강 연장권의 유효 기간은 6개월입니다. 동일 과목 재수강 시 10% 중복 할인도 됩니다. 그 뿐만 아니라 모든 할인 이벤트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비는 150,000원이고, 재가입 시 1만 5000원을 할인 받습니다. 유효 기간은 1년입니다. 유니와이즈에서 경영학통계 인강 듣고 취업하는데 스펙업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